티스토리 뷰

반응형

쇼미더머니에 출연을 한다고 했을 때, 제일 먼저 든 생각이 왜 영지가? 라는 생각이 ... 먼저 들었다. 

 

워낙 인지도도 있고 , 낮밤 같이 좋은 노래도 있는 영지가 왜 그리 스트레스 받는 경연프로그램에 나가지? 

근데 영지는 자기를 또 밀어부치고 싶다고 .. 그걸 해쳐 나가면서 성장을 하고 싶다고 한다. 

 

20대 떄 나를 생각해보면 .. 뭔지 알 것 같은데.. 그래도 뭔가 스트레스를 받는 영지를 보면서 대견하면서도 안타까운 마음이 먼저 들었다. 워낙 좋은 래퍼고 , 가수라서 .. 본인이 노력만 하면 좋은 노래 많이 발표 가능해 보이는데.. 뭔가 압박이 없으면 결과물이 안나오는 친구라 일부러 주변의 환경을 구축하는건가? 싶은.. 

 

쇼미더머니에서는 역시나 .. 잘한다. 그냥 발성도 다르고 , 발음도 너무 좋고 , 가사도 좋고 .. 특유의 필도 있고 .. 

그냥 이게 아티스트인데... 잘하던 못하던 이게 아티스트인데 뭘 더 증명을 하지? 라는 생각..

근데 민호도 그랬고 , 한국에선 쇼미를 나와줘야 .. 조금 더 인정을 해주는 그런게 있나보다 .. 

 

어제 쇼미에 나온 영지의 신곡을 봤는데.. 너무 노래가 좋다.. 

다른 애들이 하는건 .. 아마추어가 하는거고 , 영지가 한건 쇼미더머니 축하공연하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랩도 노래도 너무 잘하고 .. 거기에 무대도 되고 춤도 되는 영지.. 게다가 즐기기도 한다!! 

 

https://youtu.be/jvqbOU3gSzw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영지가 ..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좀 부족해서 .. 이리 경연에 집착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 

사실 이게 몇등을 하던 영지는 이미 훌륭한 아티스트고 , 성장중인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이게 몇등인건 안 중요하고 , 어떤 무대를 하던지 안 중요한데 .. 영지가 이걸 알면 좋은데.. 

이게 .. 가슴속 깊이 알면 .. 그건 20대가 아니지.. ㅎㅎ 

 

그래 이왕 하기로 한거니까.. 후회 남기지 말고 열심히 했으면 좋겠고 , 

건강을 상하는 일이 없게 , 나쁜 생각을 하는일이 없게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 .. 

 

그냥 영지는 이대로 충분히 좋은 아티스트다... 

더 인정을 받을 필요가 없다. 그냥 너를 좋아하는 사람을 더 만들고 싶다.. 이게 욕심이라고 하면 .. 뭐 도전하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인정을 받기 위한 도전이라면 지금으로서 충분하다고 이야기를 해주고 싶은 

 

화이팅 영지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