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민이 많을 때는 역시나 방탄을 봐야 하는 것 같다 . 

 

난 방탄소년단이 .. 글로벌 슈퍼스타가 되고 팬심이 살짝 식었었다. 나 말고도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좀 시큰둥 해진 그런거라고 해야할까? 예전에는 나만 좋아했던 .. 멋진 녀석들이었는데.. 누가봐도 멋진 녀석들이 되어서는 ... 팬질을 좀 단념시키는게 있었다. 단념이라고 하기 보다는 .. 그냥 좀 쉬어간다고 해야할까? 

 

사실 음악적인 부분도 .. 너무 글로벌 해져서 .. 살짝 시큰둥 해진게 있었다. 

개인적인취향은 예전에 런이나 불타오르네, 그리고 피땀눈물, 낫투데이 ... 그 때 한참 인기 있을 때 노래들이 개인취향 

물론 그 이후에도 ... 완전 좋아했던 마이크드랍이랑, 세렌디피티 같은 명곡들이 있긴 했지만.. 

 

뭐라고 해야할까? 미국의 러브콜을 받고 나서 .. 음악이 되게 미국 스럽게 변했는데..  

미국스러운 음악들은 .. 뭐라고 해야할까? 나쁘지는 않고 오히려 더 대중적인데.. 내가 좋아했던 방탄의 느낌은 조금 많이 사라진.. 그래도 그네들의 성정을 알기에... 더 넓게 더 멀리 가라 .. 라며 응원은 하는 사람 !! 

 

근데 이번에 그래미 무대 보고 .. 다시 방탄에 반했다. 

버터 노래가 .. 그리 잘 어울릴 줄 몰랐는데.. 정말 방탄은 뭘해도 잘하는 애들이라는 것을 증명한 무대라고 해야할까? 

너무 무대가 퍼포먼스적으로 완벽해서 .. 

노래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너무 쏠쏠한 무대를 꾸며줬고 .. 거기에 ... 본인들이 이번 그래미의 주인공인냥 .. 무대를 씹어 먹는 모습에 다시 한번 반했다. 

 

그리고 간만에 .. 라스베가스 공연 클립들도 보는데. 

애들이 간만에 하는 공연이라 그런지.. 정말 스케일도 남다르고 노력도 남다르고 .. 그냥 무대 클라스가 달랐다. 

귀와 눈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공연에.. 그네들의 인성에 마음까지 감동시키는 공연이었다. 

 

사실 방탄정도 슈퍼스타가 되었으면 초심 잃기가 쉽지 않은데.. 

그네들도 사실 예전같지는 않을텐데. 뭐라고 해야할까?  올바른 슈퍼스타의 모습이라고 해야할까? 

올바르다기 보다 나쁜 길로 가지 않은 .. 슈퍼스타의 모습.. 

열심히 성실히 살아온 친구들이 꿈을 이루고 슈퍼스타가 되면 어떤 모습일까를 보여주는 너무 좋은 예 . 

 

난 내가 참 재능이 없다고 느낄 때면 .. 

남준이의 춤을 본다 ㅎㅎㅎ 

남준이의 춤은... 정말 진정으로 .. 재능이 없는 애가 10년을 하면 ...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 .. 

재능이 없는 남준이가 10년동안 열심히 춤을 갈고 닦았다고 해서 .. 남준이가 호비, 정국, 지민이와 같은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 그래도 방탄으로서 .. 거기에 이름을 올릴 정도의 댄스 실력은 된다는거 ? ... 지금 남준이의 춤을 봐도 .. 어머 10년을 췄는데... 왜?? 라고 물음표를 불러일으키는 춤을 보여주지만.. .. 10년 했는데.. 저 삘이 아니라고 해야할까? ... 근데.. 10년을 추면 방탄 멤버로서 ... 같이 춤출 수 있게.... 춤못춰서 방탄으로 활동을 못하지 않는 레벨? 방탄 퍼포먼스에 저해 되지 않는 수준으로까지는 올라올 수 있는 레벨은 된다는거 .. 

 

사실 남준이가 춤을 좀 못춰서 그렇지.. 다른 능력으로는 다른 멤버들 다 씹어 먹는 어마무시한 멤버이기에.. 없으면 팀이 안되는 레벨의 멤버인데.....  10년을 하니.. 다른 재능에 해가 안될 레벨은 되는 ㅎㅎ 근데 사실 방탄이 워낙 넘사벽이라 그렇지 다른 그룹 멤버와 비교하면 ... 꽤 잘추는 멤버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 

 

어쨌든 노력하면 .. 어느정도는 된다는거 .. ( 비관적이게만 생각하면 .. 10년 해도 .. 지민이는 못된다는거 ㅠ-ㅠ 남준이 춤은 쏘울이 부족하다.. 아니 쏘울은 있지만 .. 그 쏘울이 남준이꺼라는거 ㅠ-ㅠ ) 

 

이번 라스베가스 콘서트를 보니까 .. 방탄은 역시 잘컷다. 

너무 건강한 사고방식 가진 애들이 .. 잘 성장해서 성공하고 하면 어떤 모습인지 보여주는 그룹 .. 

멤버 한명 한명 .. 이상한 애들이 하나 없고 .. 정말 개성을 가진대로 .. 착하게 성장을 한 그룹 .. 

이렇게 잘 커서 ..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슈퍼스타 한명은 세상에 존재를 해주는게 멋지지 않나 싶은 .. 

 

7명 중에는 그냥 아무나 아들이여도 ...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 드는데.. 

남준이는 너무 똘똘하고 생각 깊고 , 정말 예술가 같은 느낌의 착한 ... 영재 레벨 아들이고 .. 

진은 .. 어쩜 그리 성격 좋고 바른지... 다른 애들 보듬을 줄 아는 인성 보여주는 것도 너무 좋고 ... 부드럽게 주변을 만드는 분위기의 성정도 좋고 

호비의 완벽주의적 .. 착실한 매너와 노력 .. 정말 호비 보면 완벽주의자인데... 그리 성실하고 착실하게 완벽주의자 하기 쉽지 않은데.. 그런 호비도 너무 마음에 들고 .. 

윤기의 시니컬한 매력 .. 나에 대한 자부심과  윤기의 철든 매력도

지민이의 ... 나 섹시해요.. 나 이쁘죠 하는 매력도 넘 좋고 

정국이의 뭐든 잘하죠? 이뻐해 주세요 형들 .. 하는 매력도 정말 좋고 

뷔의 ... 나 잘생겼죠? 나 잘생김을 뽐내는데 .. 대단한 소질이 있습니다 .. 하는 매력도 너무 좋다 

특히 뷔가 .. 아주예전에 조카들이랑 .. 할머니 집에서 놀아주는 모습이 정말 나는 너무 인상적이여서 .. ㅎㅎㅎ 

 

얘네들을 다 좋아하는 것 같다. 

정말 얘네들은 잘 컷다. 앞으로도 .. 이 잘큼을 유지해서 .. 멋진 슈퍼스타 가수로 .. 롱런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방탄 애들이 슈퍼스타가 되고 느끼고 생각한 것들도 정말 많을 것 같은데... 

이를 잘 표현해서 .. 또 다른 감동을 주는 모습도 보고 싶다 

 

정말 방탄은 너무 잘 컷다. 

방탄 잘 큰거 보면 ..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싶다. 얘네들도 이리 열심히 사는데 ..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 싶은 마음 ㅎ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