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에 대해서 아는게 거의 없었다 . 잘 나가던 YG를 자기 스스로 박차 나온 아이돌이라는거 , 혼자 독립해서 꽤 고생을 하고 있다는거 ... 정려원이란 손담비와 열애설이 나는 친구라는거 정도?
정려원, 손담비와 열애설이 날 정도라면 .. 연하남으로서의 매력이 꽤 많은 아이구나 정도의 이미지?
근데 요즘 나오는 아찔한 사돈 연습을 보는데!!
와우 ! 남태현이 너무 끼가 넘쳐 난다 . 왜 저 친구가 누나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 왜 위너였었는지 .. 무슨 매력이 있는지 등등 너무 잘 보이는 ..
여기서 남태현은 거의 연애고수 .. 끼쟁이 연하남으로 나오는데 ... 누나의 입장에서 봐서 그런지 엄청 설렌다 . 누나들이 미치는 포인트를 너무 잘 알고 있는 ...
박력 있을 때는 박력이 있고 , 애교가 넘칠 때는 애교가 넘치고 .. 연예인으로서 끼를 부려야 할 때는 끼를 엄청 부리고 ... 그냥 와 .. 쟤 선수구나 !! 라고 느끼는 장면들이 너무 많아서 놀라울 정도 !!
난 저 프로그램을 안보는데 남태현이 나온 장면만 유튜브로 볼 정도 ~~
장도연도 정말 캐미 대마왕인게 .. 남태현의 연하로서 부리는 끼들에 진정으로 설레여 하는게 눈에 보인다는 .. 남태현은 본인이 이 여자를 진정으로 설레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선수로서의 의지가 마구마구 불태워 올라 프로그램 전반에 그게 보이고 .. 장도연은 어린 친구의 기술에 진정 설레여 하는게 눈에 보이고 !!
그래서 재미있는 듯 ~~
둘이 진짜 열애설까지는 안 날 것 같지만 ...
정말 누나들이 갈망하는 연하남에 대한 대리만족이 너무 되는 친구라 .. ㅋㅋ 이 커플이 조금만 화제에 오른다면 .. 남태현은 위너를 나오면서 생긴 빚들을 조만간 다 처분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